푸라닭 메뉴 추천 순위 BEST 5

푸라닭 메뉴 추천 BEST 5을 알아보겠습니다. 푸라닭은 다른 치킨 브랜드와 달리 치킨박스가 고급스럽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치킨을 시키면 프라다 가방 같은 치킨박스를 더스트백에 담아서 줍니다. 이벤트로 다른 브랜드와 콜라보해서 한정판 포장백과 더스트백으로 포장하기도 합니다.

푸라닭은 2014년에 생겨나 현재 치킨 브랜드 순위 4위까지 올라올정도로 인기가 많은 치킨이니 안먹어본 사람은 한번 시켜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푸라닭 메뉴 추천 BEST 5

1. 블랙알리오 치킨

푸라닭 메뉴 추천

푸라닭 메뉴 추천 첫번째는 블랙알리오 치킨입니다.

블랙알리오 치킨은 푸라닭의 시그니쳐 메뉴입니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간장치킨입니다.

그리고 치킨 위에 마늘칩에 뿌려져있습니다. 만약 푸라닭에 처음 주문하는 사람이 있다면 블랙알리오 치킨을 추천드립니다.

푸라닭 치킨은 오븐으로 1차 조리 한 후 2차로 튀깁니다. 그래서 기름기가 적어 담백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18,900원입니다.

2. 콘소메이징 치킨

푸라닭 메뉴 순위

첫 시즈닝 치킨으로 콘소메이징 치킨을 출시한 후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콘소메이징 치킨은 단짠단짠한 맛을 내는 콘소메 시즈닝과 옥수수 후레이크가 뿌려져있고, 군옥수수로 토핑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추마요소스를 같이 줍니다. 고추마요소스는 매콤함과 산뜻한 맛입니다.

콘소메이징 치킨만 계속 먹으면 달고 짜기 때문에 고추마요소스를 찍어 먹어는 것이 좋습니다.

콘소메이징 치킨 한마리 가격은 18,900원이며, 순살과 윙은 20,900원입니다.

3. 투움바 치킨

투움바 치킨

고소한 크림소스에 매콤함을 더한 치킨입니다. 아웃백스테이크의 투움바 파스타를 모티브로 만들어졌습니다.

투움바 풍미, 로제 빛 비주얼, 떡사리가 특징입니다.

고추마요 치킨과 비슷하지만 고추마요 치킨은 마요네즈가 베이스이고, 투움바 치킨은 크림소스가 베이스입니다.

매운 것은 투움바 치킨이 살짝 더 매운 편입니다.

4. 고추마요 치킨

고추마요 치킨

매콥하면서 새콤달콤한 치킨으로, 블랙알리오와 같이 인기가 많은 메뉴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 반반 메뉴로 많이 시켜먹습니다.

치킨 위에는 할라피뇨가 뿌려져있습니다. 치킨만 먹기에 약간 느끼할 수 있는 것을 할라피뇨가 잡아줍니다.

5. 제너럴 핫 치킨

제너럴 핫 치킨

푸라닭 메뉴 순위 5위는 제너럴 핫 치킨입니다.

푸라닭의 스타일로 재탄생한 미국식 퓨전 깐풍 소스와 치킨이 결합되었습니다. 매콤한 소스와 마늘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퓨전 치킨입니다.

이름에 핫이 들어가 매울 것 같지만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

이런 글들은 어떤가요?

푸라닭 사이드 메뉴 추천

1. 기름 떡볶이

기름떡볶이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블랙, 달콤, 레드입니다. 블랙은 블랙알리오 치킨과 같은 소스이고, 달콤과 레드는 각각 달콤한 소스와 매콤한 소스입니다.

기름에 튀겨내서 떡이 바삭합니다. 투움바 치킨은 이미 떡이 들어가 있어서 곂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가격은 3,900원입니다.

2. 블랙크로캰슈

블랙크로칸슈

푸라닭의 베이커리 메뉴입니다. 쿠키처럼 바삭하고 견고한 쉘이 달콤해서 겉바속촉의 매력이 있는 메뉴입니다.

통통한 크로캰슈 속에 가득 담긴 초코크림을 한 입 물면 입안 가득 초코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와 푸라닭을 합쳐 페이커리라고 불립니다.

3. 꼬친새우

허브와 갈릭으로 맛을 낸 새우꼬치입니다. 탱글 탱글한 새우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혀 튀겨낸 메뉴입니다.

푸라닭 사이드 메뉴는 시켜볼만한 메뉴가 정말 많습니다.

체대와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는 블랙치즈볼, 새우튀김에 블랙소스를 뿌린 블랙새우, 블랙치즈케이크도 사이드 메뉴로 추천드립니다.

푸라닭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