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약 순위 BEST 5

탈모약 순위 BEST 5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20~30대도 탈모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탈모는 자연치유를 기대하는 것보다는 초기부터 적극적인 치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탈모 치료는 탈모 샴푸, 모발이식, 탈모약 복용이 있습니다. 탈모약은 종류도 다양하며, 종류마다 효과도 다릅니다.

탈모약 순위 BEST 5

1. 프로페시아

탈모약 순위

프로페시아는 국내 주요 탈모약 매출 순위를 보면 독보적인 1위 탈모약입니다. 최초의 경구용 남성형 탈모 치료제이며, 피나스테리드 성분을 사용합니다.

처음에는 전립선비대증을 치료하기 위해서 개발되었으나, 모발의 성장을 촉직시키는 부작용이 관찰되어서 탈모 치료제로 쓰이게 되었습니다.

보통 3개월 이상 복용해야 치료효과를 보며, 프로페시아 포장지에도 3개월 이상 복용하라는 권장메세지가 써있습니다.

프로페시아 탈모약 가격은 비싼 편입니다. 그래서 오리지널 대신 카피약을 복용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프로페시아 효과를 알고 싶다면 프로페시아 효과 및 부작용, 가격, 카피약 종류 이 글을 참고해주세요.

2. 아보다트

탈모약 가격

아보다트 탈모약도 프로페시아와 비슷한 효과를 냅니다. 남성호르몬인 DHT 생성을 억제하여 탈모 를 개선합니다.

프로페시아는 2형을 억제하고, 아보다트는 1형과 2형을 억제함으로 더 강한 DHT 생성을 억제합니다.

아보다트 탈모약은 처방전이 있어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탈모약 순위 1위인 프로페시아와 아보다트의 대표적인 부작용은 성기능 장애입니다. 이런 탈모약 부작용이 생기는 이유는 남성호르몬인 DHT 생성 억제가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3. 마이녹실

탈모약 부작용

마이녹실 탈모약은 처방전이 필요없습니다. 마이녹실 3%와 5%가 있는데, 3%는 여성용이고 5%는 남성용 입니다.

마이녹실은 바르는 발모제입니다. 처음에는 궤양 치료제로 개발되었으나, 혈관 확장에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고혈압 치료제로 FDA 승인을 받게되었습니다.

고혈압 치료제로 테스트를 하는 도중 다모증 부작용이 일어나서 현재는 탈모 치료제로 개발되었습니다.

마이녹실은 반쪽짜리 탈모약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혈관을 확장시켜 모발의 성장을 도움으로써 탈모 개선을 시키는 원리로, 직접적인 탈모 원인을 개선시키는 탈모약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프로페시아 탈모약과 병행하기도 합니다.

마이녹실은 미녹시딜 성분을 사용합니다. 미녹시딜 성분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미녹시딜 효과 및 부작용, 가격, 후기 이 글을 참고해주세요.

4. 판시딜

판시딜

판시딜 효과는 손상된 모발, 감영성이 아닌 손톱의 발육부진과 탈모의 보조치료입니다.

직접적인 탈모를 개선시키지는 못하며, 탈모의 보조치료제로 생각하면됩니다. 판시딜 270정 가격은 10만원 정도 됩니다.

1회 1캡슐, 1일 3회 식후 복용이기 때문에 270정이면 3개월분입니다.

5. 모나드

남성형 탈모치료제

모나드 정은 프로페시아 카피약입니다. 피나스테리드 성분으로 남성형 탈모를 일으키는 DHT의 농도를 낮춰 탈모를 억제 및 개선시킵니다.

3개월 이상 복용해야 치료효과를 볼 수 있으며, 치료효과 유지를 위해서 지속적으로 복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