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영화추천 순위 BEST 10

왓챠 영화추천 순위 BEST 10을 알아보겠습니다. 왓챠는 국내 OTT 서비스로, 넷플릭스에 없는 영화들이 많이 있습니다.

왓챠만의 장점은 국내 영화와 드라마가 많다는 점입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도 많아서 런닝맨이나, 무한도전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이 가입해서 시청합니다.

왓챠는 1달 무료체험이었으나, 현재는 2주 무료체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를 2주동안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2주 전에 해지하면 요금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왓챠 영화추천 순위 BEST 10

  1. 왕좌의 게임
  2. 언터처블: 1%의 우정
  3. 밴드 오브 브라더스
  4. 레볼루셔너리 로드
  5. 최종병기 앨리스
  6. 더 오피스
  7. 왕의 남자
  8. 트루 디텍티브
  9. 로스트 룸
  10. 헬 온 힐즈

다른 OTT 서비스들도 알아보세요.

1. 왕자의 게임

왓챠 영화추천

왓챠 영화추천 첫번째는 왕자의 게임입니다.

왕좌의 게임은 2011년 시즌 1을 시작하여, 2019년 시즌 8에 마무리되었습니다.

허구의 세계인 웨스테로스 대륙의 7개의 국가와 하위 몇 개의 국가들로 구성된 연맹 국가인 칠 왕구의 통친권, 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싸움을 그려낸 드라마입니다.

얼음과 불의 노래라는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2. 언터처블: 1%의 우정

왓챠 오리지널 영화

상위 1%의 백만장자와 하위 1%의 무일푼 백수의 내기 이야기입니다. 2주동안 백만장자의 손발이 되어 한시도 떨어지지 않고 간호하며 버틸 수 있는 것이 내기의 내용입니다.

처음에는 갈등이 있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서로를 이해하고 우정을 나누는 친구가 됩니다.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져서 실제 주인공도 영화와 매우 비슷합니다. 한 다큐멘터리를 통해 방영되었으며, 이를 본 감독들이 제작하고 싶다는 제안을 했습니다.

모두 거절하다가 오직 올리비에르 나카체와 에릭 토레다노 감독에게만 허락합니다. 그 이유는 행복한 영화를 만들겠다는 말을 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3. 밴드 오브 브라더스

밴드 오브 브라더스

왓챠 영화추천 3위는 밴드 오브 브라더스입니다.

세계 2차대전 소설 밴드 오브 브라더스를 원작으로 만든 미국 드라마입니다. 세계 2차대전 당시 프랑스 노르망디에 상륙한 연합군 대원들의 이야기입니다.

제 2차 세계대전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나 영화는 많지만, 그 중 밴드 오브 브라더스가 특별한 이유는 연출, 연기, 스토리가 뛰어납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실제 참전 군인들의 인터뷰와 자료들을 바탕으로 해서 고증이 뛰어납니다.

각 에피소드 초반에 실존 인물들이 출연해서 인터뷰를 하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4. 레볼루셔너리 로드

레볼루셔너리 로드

프랭크와 에이프릴 휠러는 결혼을 해서 행복한 가정을 이룹니다. 잔잔하고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에이프릴과 프랭크는 파리로 이민을 떠나려고 합니다.

회사를 정리할 때 승진 권유를 받게 되는 프랭크와 파리로 가자고 하는 에이프릴의 갈등이 일어나는 이야기입니다.

5. 최종병기 앨리스

왓챠 한국영화

왓챠 영화추천 5위는 최종병기 앨리스입니다.

킬러라는 정체를 숨겨야 하는 전학생 겨울과 엄마의 죽음을 막지 못해서 죄책감에 시달리는 여름의 이야기입니다.

사건들이 일어나면서 서로의 관계 핑크빛 분위기가 생겨납니다. 하지만 학교 일진과 추격하는 범죄 조직, 킬러들 때문에 점점 핏빛으로 물들어갑니다.

총 8부작 예정이며, 왓챠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작품입니다.

6. 더 오피스

더 오피스

사무용품 회사의 깐깐한 지점장과 부하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시트콤입니다.

다큐멘터리를 찍었다는 설정이며, 카메라가 회사에 고정으로 설치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때로는 카메라가 등장 인물들을 따라다니면서 클로즈업을 하기도 합니다.

속마음을 표현하고자 할 때는 인터뷰 영상으로 대체합니다.

큰 자극 없이 편하게 웃을 수 있는 드라마를 찾고 있다면 더 오피스를 시청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왕의 남자

왕의 남자

왓챠 영화추천 7위는 왕의 남자입니다.

조선시대 연산군 집권 시기의 이야기입니다. 광대들이 양반들에게 농락당하던 생활을 벗어나 좀 더 큰 놀이판을 찾아 한양으로 갑니다.

왕을 풍자하는 놀이판이 유명해지면서, 의금부로 잡혀들어 갑니다. 왕의 앞에 공연을 할 기회를 얻고 성공적으로 연산군을 웃기게 만들어 궁에서 지내게 됩니다.

궁에 들어온 광대들은 탐관오리들의 비리, 폐비 윤씨를 주제로 한 공연을 하게 됩니다.

8. 트루 디텍티브

트루 디텍티브

하나의 살인사건을 범죄자 1명과 형사 3명이 다른 입장으로 사건을 보면서 대립하는 이야기입니다.

미스터리 수사극을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9. 로스트 룸

로스트 룸

형사가 딸을 구하기 위해 어디로든 갈 수 있는 로스트 룸의 비밀을 알아내는 이야기입니다.

작품 내에 나오는 작은 소품이라도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를 찾아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1편에 1시간 30분 정도이고, 3부작으로 짧은 시간 내에 전부 볼 수 있습니다.

10. 헬 온 휠즈

헬 온 휠즈

왓챠 영화추천 마지막은 헬 온 휠즈입니다.

1860년대 서부시대를 배경으로, 대륙횡단 열차의 건설을 저지하기 위한 샤이언 부족의 대립과 연합군이었지만 아내의 복수를 약속하는 주인공의 사정이 엇갈린 시대극입니다.

총 14부작이며, 서부극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추천하는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