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요금제 가격/ 무료 체험 방법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가격과 무료 체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디즈니플러스는 월트 디즈니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입니다.

마블, 픽사 애니메이션, 폭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디즈니 등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겨울왕국, 심슨 가족, 스타워즈, 어벤져스, 아바타 등 여러가지 히트작들이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가격

디즈니플러는 단일 요금제입니다.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한국 가격으로 월 9,900원, 연간 99,000원입니다. 한 계정으로 7명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TV,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게임 콘솔로 시청 가능하며,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디즈니플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원하는 영상을 저장할 수 있으며, 고화질 4K UHD 및 HDR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원한다면 시청 제한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OTT 서비스들과 비교해보세요.

디즈니플러스 무료 체험

KT와 LG U+ 통신사에서 디즈니플러스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종료된 상태입니다.

현대카드도 이용권 이벤트를 했으나 3월에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디즈니플러스를 싸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계정공유 방법밖에 없습니다. 동시접속자 4명이 요금을 나눠 부담한다면 월 이용료는 2천원대가 됩니다.

디즈니플러스 무료체험

2023년부터는 다른 요금제가 출시된다고합니다.

디즈니는 2022년도 말에 광고시청 구독 요금제를 도입한다고 합니다. 광고를 시청하는 대신 가격을 낮추는 방식인 것같습니다.

현재 이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 OTT 서비스는 디스커버리가 있습니다. 아직 이 요금의 가격이나 시청 방식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디즈니플러스 FAQ

디즈니플러스 요금제는 얼마인가요?

단일 요금제이며, 월 9,900원 또는 연 99,000원입니다.

디즈니+는 어떤 콘텐츠를 볼 수 있나요?

대표적인 콘텐츠는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마블 등이 있습니다.